미국 SafeSport, 4명의 새로운 코치 기록 추가
최근 두 달 동안 미국 SafeSport 데이터베이스에 4명의 코치가 새롭게 추가되었고, 한 명은 임시 정지에서 자격 박탈로 변경되었습니다.
먼저, 메인 주 웨스트브룩의 존 스미스가 12월 19일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는 블루피쉬 수영 클럽의 보조 코치로, 현시점에서 아무와도 접촉하지 못하며, 감독 없는 코칭이나 훈련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애리조나 주 유마의 라이언 캐롤도 불미스러운 행동 혐의로 12월 3일에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되었습니다. 유마 히트 수영 클럽의 전 코치로서, 코칭 및 훈련 제한, 연락 및 접촉 제한, 라커룸 제한이 부과되었습니다.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의 조셉 “토니” 차라비노는 불미스러운 행동에 대한 혐의로 인해 임시 접촉 금지 조치를 받았습니다. 그는 노우드 힐스 컨트리 클럽의 여름 리그 팀 전 코치입니다.
뉴욕 라인벡의 엘리아스 에코노풀리는 불미스러운 행동 혐의로 임시 정지를 받았습니다. 플로리다 공대의 전 멤버로, 2019년에 아동 포르노 소지 혐의로 기소된 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 샌마테오의 코치 앤서니 데일리는 미성년자와의 성적 비행에 대한 형사 판결로SafeSport에 의해 자격이 박탈되었습니다. 이는 올해 초 제기된 혐의에 따른 것입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