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올림픽과 수중 초점: 2024 수영 하이라이트
2024년은 파리 올림픽을 중심으로 수영이 극적인 경쟁과 성취의 해를 보낸 해였습니다. 세계 선수권 대회, NCAA 챔피언십, 올림픽 트라이얼과 세계 쇼트코스 챔피언십에서도 빼어난 경기들이 연출되었습니다. 많은 기억에 남을 순간들이 탄생한 해로, 스포츠에 있어서도 기념비적인 해로 남았습니다.
다음은 올해 가장 빛난 수영 순간을 사진으로 되돌아본 장면입니다.
- 캐나다의 카일리 마세가 파리 2024 올림픽 게임 수영 워밍업 중이다.
- 프랑스의 리옹 마르샹이 남자 200m 평영 준결승에서 경쟁하고 있다.
- 미국의 케이티 러데키가 여자 1500m 자유형에서 금메달을 나타내고 있다.
- 이탈리아의 니콜로 마르틴엔기가 남자 100m 평영 결승에서 금메달을 따고 기뻐하고 있다.
- 스페인의 마이카 가르시아 고도이와 호주의 앨리스 윌리엄스가 여자 물놀이 금메달 경기 중이다.
- 미국의 케일럽 드레슬이 남자 50m 자유형 결승에서 경쟁하고 있다.
- 호주의 몰리 오칼라한, 샤이나 잭, 엠마 맥케언이 여자 4x100m 자유형 릴레이 결승에서 금메달을 따고 기뻐하고 있다.
- 스웨덴의 사라 셰스트룀이 여자 100m 자유형 금메달을 따고 기뻐하고 있다.
- 프랑스의 플로랑 마나두가 남자 50m 자유형에서 동메달을 따고 기뻐하고 있다.
- 프랑스의 리옹 마르샹이 남자 400m 개인혼영 결승에서 금메달을 따고 축하하는 모습이다.
- 호주의 케이리 맥케언이 여자 200m 배영 결승에서 금메달을 따고 반응하는 모습이다.
- 중국의 홍찬 권이 다이빙 여자 10m 플랫폼 준결승에서 경기를 펼치고 있다.
- 이탈리아의 그레고리오 팔트리니에리가 남자 800m 자유형 결승에서 3위를 한 후의 모습이다.
- 이탈리아의 토마스 체콘이 남자 100m 배영 결승에서 금메달을 따고 기뻐하는 모습이다.
- 홍콩의 시오반 버나데트 허기가 여자 200m 자유형 결승에서 동메달을 나타내고 있다.
- 스위스의 로만 미튜코프가 남자 200m 배영 결승에서 동메달을 따고 기뻐하는 모습이다.
- 중국의 잔레 판이 남자 100m 자유형 결승에서 새로운 세계 기록으로 금메달을 따고 있다.
- 미국의 바비 핀케가 남자 1500m 자유형 결승에서 금메달을 따고 기뻐하는 모습이다.
- 미국 팀 선수들이 혼성 4x100m 메들리 릴레이 결승에서 금메달을 나타내고 있다.
- 케이티 러데키, 아리어네 티트머스, 서머 맥킨토시가 여자 400m 자유형 결승에서 메달을 나타내고 있다.
- 호주의 아리안 티트머스가 여자 200m 자유형 결승에서 동메달을 표현하는 모습이다.
이와 같은 유수한 성취와 흥미진진한 순간들은 다양한 대회에서 선수들의 재능과 열정을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